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경전철 부원역카페 가성비 커피 맛집 - 아아카페 ★ [a:a]CAFE

by 자몽맛에이드 2020. 2. 16.
반응형

바쁜 일상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맛있는 커피나 디저트음료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지쳤던 하루를 견디느라 고생한 자신에게 고생했다는 선물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요. 그래서 맛있는 커피집을 계속해서 찾게 되는데요 ^^ 

김해 경전철 부원역의 개찰구 옆에 아이스퀘어로 가는 구름다리쪽에 커피집이 하나 오픈했습니다. 카페 외부도 어찌 이리 이쁘나요 !! 가격도 저렴하고 내부도 너무 괜찮아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아이스퀘어와 아래 인도길이 내려다 보이는 카페 전경. 밤에 오면 더 이쁠 것 같네요 ^^

밑에는 메뉴판인데,,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 ㅋㅋ 진짜 한 메뉴 7개 시킬뻔 했습니다 ㅋ

일단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 카페라떼, 타로라떼에 타피오카 펄추가, 츄러스, 플레인요거트를 시켰습니다.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플레인요거트
펄이 추가된 맛있는 타로라떼
블루베리 양 실화냐 ㅠㅠ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

드디어 메뉴가 나왔는데 깜짝 놀랐습니다ㅋ 가성비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ㅎ  이렇게 다 시켰는데도 16,000원이라니 !! 

제가 블루베리라고 하면 환장을 하는데,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에 올려주는 블루베리 양이 어마어마합니당 ㅋㅋ 타로라떼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는 모카라떼를 시켰는데, 우유 함유량이 많은지,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여기는 커피를 쓰지 않은 것을 쓴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를 꼭 먹어보렵니다♡

지나가면서 한 잔씩 사서 가도 되겠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 진짜 맛있는 커피집~

햄치즈토스트도 먹었는데 2천원에 햄치즈딸기잼.. 카페 장사 남는거 무엇!! 

아무튼 진짜 맛있는 가성비 커피집 아아카페~ 재방문은 계속 하렵니다 ^^ 

아아카페 위치 - 부원역 개찰구 앞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