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인제대 맛집 코이코이 일본라면 차슈덮밥

by 자몽맛에이드 2020. 2. 9.
반응형

김해 인제대에 진짜 맛있는 일본라면, 덮밥집이 있는데요.

가게도 깔끔하고 괜찮아서 들어갔다가 완전 단골된 집.. ㅋㅅㅋ

인제대 먹자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코이코이가 왼쪽편에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해서 마음에 든 가게 ^^

깔끔하고 세련된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젊은 분 두명이서 음식을 만드는 데, 참 보기 좋더라구요 ㅋ 그냥 알바 생인지는 잘..

가격대도 착하고, 가게 분위기도 아늑하니 첫 인상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후추와 앞치마 준비는 물론,

라면 먹는데 방해될까봐 머리끈까지 준비되어있는 저 섬세함 !

저는 카라이 돈코츠 라멘과 차슈덮밥, 토리교자 튀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차슈 덮밥에 고기 두툼함이 진짜.. 남다릅니다.. 가위와 집게도 주셔서 잘라서 드시면 되구요

진짜 지금까지 덮밥집 다니면서 이렇게 고기 많이 주는 곳은 처음인듯 ㅋㅋㅋㅋ 

밥보다 고기가 많아요 ♡

카라이 돈코츠 라멘인데, 여기 차슈도 두툼 !

라면도 맛이 일품입니다. 밍밍한 맛 절대없고, 국물도 진하고 면 식감도 좋아용~

토리교자는 닭껍질 안에 만두소?를 넣은 듯한 맛인데

곱창마냥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ㅎㅎ 짭쪼름에 고소한 맛입니다. 

와사비와 함께 제공되는 소스와 함께 먹으면 굳 ~

챠슈 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부모님도 맛보여드리려고 ㅎㅎ 

간만에 찾은 김해 진짜 맛집 코이코이 추천해용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