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구포 금용만두 금룡만두 부산 만두맛집 여기가 최고 !

by 자몽맛에이드 2020. 5. 31.
반응형


오늘은 부산에서 만두 맛집이라고 소문난 구포 금용만두집에 왔습니다. 

그렇게 맛있다고 지인이 추천을 하던 곳이었는데, 찾아보니 원래부터 맛집이었다고 하더군요. 신뢰도 더 상승 !


만두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갔는데 웬걸 너무 맛있게 잘먹었던 만두집입니다. (이후로 세번 더 방문함 ㅎㅎ)



금룡만두는 중국만두 6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만두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금용만두집은 SBS 생활의 달인에서 대한민국 3대 만두집으로 인정받았는데요,

대파를 넣고 쪄낸 돼지껍질과 사태, 소꼬리살로 만두소를 만들고, 

만두피는 강력분을 사용해서 쫀득한 맛이 비결입니다. 하루 만두 판매량은2천개, 주말에는 그 두배가 판매된답니다 !! 


가보면 식사시간 아닐 때에도 사람이 반테이블은 차 있더라구요. 세번 방문 후기 ㅎㅎ


가게내부는 약간 중국집? 양꼬치를 판매할 것 처럼 생긴 비주얼이고, 메뉴는 5가지입니다. 

저는 물만두 찐만두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먹어보니 맛은 정말 찐이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사람마다 맛있는 만두 순위는 다 다른데, 저는 개인적으로 물만두 군만두 찐만두 순이었습니다.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물만두 식감은, 참치마요네즈를 먹는 것처럼 엄청 고소하고 짭짤해요 !!


군만두 소 !!

여기서 밑반찬으로 곁들여서 먹는 오이마늘찬인데요

여기에 들어있는 마늘을 군만두에 얹어먹으면 진짜 꿀맛^^


혹시 구포역을 지나가신다면 금룡만두는 꼭 들러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