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중국여성, 스마트폰보다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숨져..

by 자몽맛에이드 2017. 7. 18.
반응형

 

중국 안후이에 있는 육교에서 한 여성이 스마트폰을 보면서 내려오다가 발을 헛딛으며 굴러떨어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진은 CCTV에 찍힌 육교에서 굴러떨어지는 여성의 모습인데요,

 

 

 

현지 매체에 따르면 그녀는 발을 헛딛으면서 굴러떨어져 머리를 계단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사고 직후 의식을 잃은 여성이 병원에 실려 갔지만, 이미 머리에 심한 타박상을 입은 상태여서 다음 날 바로 숨졌다고 합니다.

과거 중국에서 이와 비슷한 일이 발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사진은 중국의 지하철역 CCTV에 찍힌 모습인데, 한 여성이 스마트폰을 보느라 발을 헛디뎌 자그마치 30여 계단을 굴렀습니다.

 

 

 

여성의 비명에 놀란 역무원들이 재빨리 여성에게 달려가 부축을 도왔고, 다행히 여성은 크게 다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당시 아픈 머리를 감싸는 와중에 스마트폰이 망가지지 않았는지를 침착히 살폈다고 합니다.

 

 

요즘 운전자나 보행자가 스마트폰을 보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위와 같이 주위상황을 살피지 않아서 발생하는 부주의로 위험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길을 걸어갈 때에는 되도록이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야 1차, 2차 피해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