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추천★

by 자몽맛에이드 2017. 4. 20.
반응형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추천

 

오늘은,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인 스와니코코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전에 가습기살균제 파동이 사회적 이슈가 되었었죠.

여기에 들어가는 CMIT, MIT라는 살균보존제가 화장품에 들어간다는 내용이

 'MBC생방송 오늘 아침'에서 방영된 적이 있었습니다.

이 살균보존제가 화장품에 고농도로 들어갈 경우 각종 피부 알레르기가 나고, 

흡입 시 폐의 손상을 일으킬수도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은 매일 쓰는 것인데, 어떤 제품에 살균보존제가 들어갔는지 알수가 없으니 막막하더라구요.

지만 스와니코코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이에 '천연화장품 1위 바이오 스와니코코'라는 수식어 까지 붙어있어요!

또 전성분에 대한 원산지 및 제품명, 함량까지 표시되어있으니,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연화장품 부분 2014년 4월 ~ 2017년 4월까지 종합 165주 연속 1위!"

"소비자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미국 보건복지부의 산하기관 FDA의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 완료"

"피부 안전평가시험 98개 완료하여 피부자극 최소화"

"화장품 판매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제품사용 후 효과가 없다면, 2주~4주내로 100% 반품 및 환불가능!"

이렇게 좋은 브랜드에서 만든 미스트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제가 추천할 미스트는 스와니코코의 '더스터 쉴드 케어 미스트'인데요,

이름부터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것 같네요.

요즘 뉴스에서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최고치라고 나오는데, 그렇다고 밖에 안 나갈 수는 없고..

그렇다면 미세먼지를 조금이라도 차단하는 것을 하는 것이 좋겠죠.

"발효성분의 바이오 미세보호막 형성" / "외부오염물+노폐물+먼지 철벽방어!"

"피부손상+고영양+장벽강화 도움" / "연꽃추출물 최대 함유로 피부탄력"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는 다량 함유된 연꽃추출물이 피부에 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일리톨, 위치하젤/고삼 추출물이

외부환경으로 인해 쉽게 지칠 수 있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줍니다.

또한 다양한 천연추출물이 지친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저는 미스트를 볼 때 분사력을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편인데요.

스와니코코의 미세먼지 차단 미스트는 진짜 분사력이 짱짱이에요.

사용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피부로부터 20~30cm 거리를 두고 얼굴 전체에 분사시키고, 잘 스며들도록 두드려줘야해요.

메이크업 전 후, 운동 전 후에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얼굴 외에, 헤어, 팔, 다리 등

외부환경에 노출되는 모든 부분에 사용하면 되요.

손등 테스트와 얼굴피부 테스트를 했는데요, 한 두번만 뿌려도 수급공급이 바로바로 되니까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미스트기 때문에 건조함을 막고자

영양, 수분공급, 진정, 모공관리, 피부결개선의 5가지 요소 중 수분공급의 수치가 굉장히 높답니다.

촉촉한 미스트를 원하신다면 스와니코코의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