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광안리 해변가 포켓몬 고 정보★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28.
반응형

<광안리 해변가 포켓몬 고 정보>

 

요즘 대세인 포켓몬 고!

광안리에 온 김에 저도 한번 다운받아서 시작해봤습니다.

바닷가라서 물 포켓몬이 많이 잡힐 것 같아서요ㅎ

일단 시작하자마자 주변에 포켓몬들이 정말 많이 출몰하네요. 포켓몬 찾기보다 잡기 바쁠정도 였네요.

게다가 포켓 스탑도 줄줄이 이어져 있어서 두 세번 왕복하면 포켓볼도 많이 얻을 수 있답니다.

포켓스탑은 가까이 가면 활성화되는데, 클릭하면 포켓볼과 포켓몬 알, 상처약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줘요!

광안리 해안가에 젤 많이 나오는 게 고라파덕과 잉어킹 ㅋㅋㅋ 떼거지로 나오네요.

저렙이라 높은 CP의 포켓몬은 안나왔지만, 신뇽도 잡았어요ㅋㅋ 너무 귀엽네요 ♡

 

2시간 동안 광안리를 돌며 잡은 포켓몬 리스트!

가디, 고라파덕, 구구, 꼬렛, 꼬마돌, 꼬부기, 니드런(수), 니드런(암), 두트리오, 디그다, 뚜벅초, 레트라, 메타몽, 모다피

모래두지, 미뇽, 발챙이, 별가사리, 뿔충이, 뿔카노, 슬리프, 식스테일, 신뇽, 쏘드라, 아라리, 아보, 알통몬, 암나이트

왕눈해, 우츠동, 이브이, 잉어킹, 쥬벳, 코일, 콘치, 콘팡, 크랩, 탕구리, 파라스, 포니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