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와플 맛집 "와플대학" 찐와플집 ★

by 자몽맛에이드 2020. 1. 19.
반응형

김해 삼계에 위치한 "와플대학"을 다녀왔습니다.

블로그로 1차 탐색을 한 결과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와플 속 내용물도 알차길래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외부도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ㅎㅎ 와플가게라 외부를 노란색으로 했는지?

가게 밖에 세워져 있는 메뉴설명판입니다.

보기만해도 빨리 들어가고 싶어지는데요, 메뉴도 엄청 많아요 ~! 

가게 내부 정말 엔틱하고 알록달록 ㅋㅋ 식물화분도 참 많아서 힐링되는 느낌도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1잔,

녹차아이스크림에 우유크림이 있는 와플

블루베리 범벅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녹차에는 해바라기씨를 추가했어요 ~ 추가는 무료

블루베리 과일이 정말 잔뜩 들어있고, 꿀도 흘러내릴 정도로 많고...

블루베리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었어요.

녹차도 맛있었구요 ㅎㅎ 와플이 먹고 싶을 때 종종 들러야겠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