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창원 상남동 맛집 분위기 있는 스시는 본참치

by 자몽맛에이드 2019. 12. 27.
반응형

창원 상남동에서 분위기 있는 스시 맛집을 찾으신다면 본참치를 추천합니다 ! 

입구부터 고급스런 본참치는, 내부가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연말연초 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본참치는 스시정식 및 참치정식을 런치로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참치회가 나오는 참치 정식이

가성비도 좋아서 나름 만족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입구부터 고급진 느낌의 본참치

화장실 인테리어 마저 분위기 있어요 ㅎㅎ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는 런치로 참치정식 2인분 ~ 

(본참치 여사장님과 직원분이 정말 친철하셨어요 ^^)

기름장 종지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해요 ㅎㅎ

참치정식 코스가 시작되었나봅니다. 먼저 죽부터 나오는데요,

참기름 향이 솔솔 올라오는 부드러운 죽이었고 맛있었어요 !!

다음은 단호박 퓨레가 어우러진 달걀말이입니다. 단호박 퓨레가 이 요리의 핵심인듯 !

야채가 들어간 또띠아도 식감이 좋았어요 

드디어 메인메뉴인 참치회와 스시가 나왔습니다 ~! 

얼음위에 올라간 참치회와 형형색색의 데코가 인상적입니다. 

참치 특유의 느끼함이 조금 있었는데, 그래도 꿀맛 ㅎㅎ

김은 직원분에게 요청하면 2팩 주시니까 김에도 싸서 드셔보세요 ㅎ 

스시가 입에서 녹아요 ㅋㅋ

생선구이와 누룽지 튀김인데요, 저는 왼쪽에 누룽지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 

바삭하고 고소한데, 칠리 소스랑 잘 어울려서 추가 주문 하고 싶을 정도..  '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고소했던 누룽지 튀김 ㅎㅎ

메인 메뉴를 다 먹어 갈 때 즈음이면 우동과 튀김, 디저트를 준비해주신답니다. 

우동은 국물이 좀 짰던 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었어욯ㅎㅎ

새우, 고구마, 고추 튀김을 우동이랑 함께 먹고

마지막 디저트 까지 ~ ㅎㅎ 35,000원에 정말 풀코스로 차려주십니다 ㅋ

블루베리 요거트엔 꿀이 들어있는데 식사 후 마무리로 깔끔하네요 ^^

분위기 있는 룸에서 한 상 푸짐하게, 만족스럽게 먹었던 본참치 ~ 

상남동 스시 맛집으로 인정합니당 ^^ 

*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본참치 바로 맞은편 주유소 옆 공영주차장 이용시 2시간 무료입니다. 

본참치 위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