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점

by 자몽맛에이드 2016. 9. 17.
반응형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 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방 포스팅입니다.

김해 인제대쪽은 대학가라 먹거리와 놀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가격도 저렴이라서 자주 간답니다.

점심에 뭘 먹을까 돌아다니던 참에 삼겹싸롱이라고, 19,900 무한리필이라는...!! 새로운 고기집을 발견했습니다.

삼겹싸롱의 가게 내외부 모습입니다. 3시에 늦은 점심을 먹었던 터라 홀에 손님이 그렇게 많이 있진 않았어요.

4시쯤되니까 우르르 들어오더라구요. 일단 저희 일행도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서 착석!!

메뉴판이에요.

일단 19,900원이니까, 3인 상 차려주세요~ 하면 알아서 해줍니다.

추가로 소세지나 떡갈비 등 시키면 되지만, 저희는 고기를 많이 먹기위해 ㅎㅎㅎ 다른거 안시킵니다ㅎ

무한리필집이라 2시간으로 시간제한이 있답니다. 유의해서 드시기 바라지만

막 먹다보면 그 전에 배불러서 일어나요 ㅎ 걱정말고 막 드시길!

밑반찬 준비와 함께 첫 고기가 나왔어요~ 초벌 삼겹이라 그런지 굽기 전부터 맛있어보이네요.

얇지도 않도 고기도 두툼합니다. 향도 넘나 좋은 것..

고기를 한 덩이 더 들고와서 구울게요 ㅋㅋㅋ 3덩이만 올리니까 남네요ㅋ 얼렁 굽고 많이 먹어야죠.

마늘, 김치, 양파, 소스 등은 샐바에 다 있어서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집은 김치가 참 맛있더라구요. 불판에 올려서 고기와 함께 구워줄게요~

타 고기집에서 볼 수없었던 삼겹쌀롱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요 소스입니다.

고기 불판에 같이 올려서 주는데요, 팔팔 끓을때까지 두면서 고기가 익으면 찍어서 먹어요!

왼쪽은 달콤한 불고기 소스 맛, 오른쪽은 매콤한 소스입니다.

보글보글 끓다보면 소스가 자작해져서 더 맛있구요요것도 모자라면 셀바에서 리필해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고기는 조리실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접시에 담아 샐러드 바 옆에 두더라구요. 고기를 다 먹으면 언제든지 와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

저희는 3명이서 총 8접시 먹었습니다... 다른거 안시키니 고기를 엄청많이 먹었어요 ㅋ

(고기 두툼함이 보이시나요 ㅇ.)

노릇하게 구워진 삽겹살에 김치를 곁들여 먹으면ㅎㅎ 꿀맛!

요기는 다 좋은데 내부가 너무 더웠어요... 고기 연기를 빨아들이는 게 안 달려있어서 그런지

내부가 좀 더운게 흠이였습니다... 땀흘리고 먹었다는ㅋ 그래도 이것도 그 나름대로 먹는 맛이 있더라구용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삼겹싸롱 추천합니다. ^^


삼겹싸롱 김해 인제대점
*김해시 인제로 188번길 3-16 경보빌딩*
055-322-3939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슐리 김해 외동점(2)  (0) 2016.10.09
김해 빵장수 단팥빵  (1) 2016.09.19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0) 2016.09.04
김해 레스토랑 벨라루스  (0) 2016.08.27
김해 내외동맛집 치킨마루  (0) 2016.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