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AOA 초아 탈퇴, SNS로 심경 밝혀! 열애설 상대는 나진산업 대표

by 자몽맛에이드 2017. 5. 17.
반응형

 

AOA 걸그룹의 멤버인 초아(27)가 AOA에서 탈퇴했습니다. 한 때 잠적설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지난 17일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터졌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현재 초아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대해 "현재 초아에게 열애설을 확인하는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라고만 했었습니다.

한편 초아가 지난 3월 AOA 콘서트 이후 공식 스케줄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아 팬들로부터 잠적했다, 사라졌다는 말이 나돌았고, 이번 나진산업 대표와의 열애설이 나오기 하루 전인 16일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속사와 합의하여 쉬는 공식적인 휴식기간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초아의 이러한 입장이 나온 다음날 바로 열애설이 나왔고, 이 중심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씨가 있다고 하는데요. 한 매체 보도에 의하면 이 두 사람을 연결시켜준 인물이 다름아닌 김희철씨라고 합니다. 김희철씨는 SNS에 이석진 대표와 함께 롤챔스 결승전을 관람하고 생일파티에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또 두 사람이 자주 만났으며, 김희철씨를 통해 이석진 대표는 연예계 관계자들과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초아의 열애설의 상대인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는 용산 전자상가의 중심인 나진전자월드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의 손자로 24세에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 후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대표 자리에 오른 사람이라고 하네요. 또한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는 게임을 좋하는 것으로 알려져, 철권 프로게임단 나진 엠파이어, 롤 프로게임단 나진 블랙소드를 운영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연예계 한 관계자는, 사적인 자리에서 초아를 자연스럽게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열애설의 진위여부는 현재 파악 중이라고 했었죠. 초아는 인스타를 통해 열애설과 여행, 탈퇴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는데요.

 

앞으로 AOA든 방송에서든 초아를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