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색다른 짬뽕과 짜장이 먹고싶을 땐, 짬뽕상회!

by 자몽맛에이드 2017. 2. 7.
반응형

<김해 삼계 짬뽕상회>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짬뽕상회'입니다.

여기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짬뽕의 종류가 많다는 건데요, 저는 특히 부대찌개 짬뽕을 좋아한답니다^^

짬뽕상회 내부사진인데요, 사람이 많다보니.. 흔들렸네요..

여기는 불금 때 자주 가는데요~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답니다.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요건 짬뽕상회의 메뉴판입니다.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상회짬뽕, 문어짬뽕, 부대짬뽕을 먹었었는데 다 맛있습니다 ㅋㅋ 그 중에서 부대짬뽕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9,900원에 깐풍기, 팔보채, 양장피 등도 먹을 수 있어요.

수저와 비교되는 엄청난 그릇의 크기가 보이시나요... !

여기 올때 다른 메뉴를 안시키는 이유가 양이 너무 많아서 1개 이상은 힘들더라구요.

여기 면은 정말 탱글하고 부드러운데요, 짜장소스도 달달하고 진한게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부대찌개 짬뽕은 여기서 처음 접하게되었는데요, 햄과 채소가 듬뿍 들어가있는데, 완전 혜자 짬뽕입니다.

짬뽕상회에서 다양한 짬뽕 맛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