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비와 김태희 결혼! 숨바와 섬 허니문♡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27.
반응형

<비와 김태희 결혼! 숨바와 섬 허니문♡>

 

연예계 대표적인 커플로 세간에 많은 관심을 받았던 비와 김태희가 2017년 1월 19일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둘의 결혼은 성당에서 비교적 간소하게 치뤄졌는데요,

두 사람은 2012년 가을 광고촬영 중에 처음 만난 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해 지금의 결혼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결혼식에 앞서 비는 1월 14일 신곡 '최고의 선물'을 발표해 약 4일간 활동하고 결혼준비에 박차를 가했는데요,

사실상 결혼 전 김태희를 향한 프로포즈 송이었다고 볼 수 있답니다. 낭만적이네요 '-'*

비의 신곡 발표와 결혼식 후 두 사람은 1월 22일 인도네시아 숨바와 섬으로 5박 6일 허니문 여행을 떠났습니다.

비와 김태희의 허니문 여행지는 숨바와 섬의 부속 섬인 '모요섬'이며,

이 섬에는 고급 텐트 형식을 갖춘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아만 그룹의 아만나와 리조트가 있다고 합니다.

숨바와 섬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여행지이며 현재까지 숨바와 섬으로 가는 직항 노선은 없습니다.

숨바와 섬을 가려면 발리에서 롬복섬을 경유해서 갈 수 있으며 롬복 섬 경유노선은 하루 1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있지 않은 곳을 비와 김태희가 신혼여행을 가게되어서,

벌써부터 신혼여행 및 전문여행사는 숨바와 섬 허니문 상품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비와 김태희가 발리에서 이동하는 사진이 팬들에 의해 찍혔는데요~

비는 민소매 티에 오랜지색 반바지, 김태희는 흰 반소매 셔츠와 짧은 카키색 반바지를 입었습니다.

심플하게 입어도 빛이나는 커플이네요^^

팬들이 밀착취재를 하자 경호원이 비, 김태희 커플을 보호하기도 했지만,

비가 김태희를 보호하듯 어깨를 감싸고 이동하는 모습이 멋있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스크린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죠?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