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코믹월드 부코 후기 코스프레 등록하는법 입장료

by 자몽맛에이드 2020. 1. 6.
반응형

며칠 전 벡스코에서 열렸던 부산코믹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코스프레 한 사람도 많아서 볼거리가 쏠쏠했어요. 

제가 간 부코는 이제 119회째를 였는데, 

예전에 중고등학교때 한 두번 와본 후로 

한 10년만에 오는 듯 합니다 ㅋ

벌써부터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이 보이는데요. 

1월이라 날씨가 쌀쌀한 가운데서도 다들 활발히 활동하네요.

카드캡터 체리.. 토르 정도는 알겠네요 ㅋㅋ

이번 119회 부산코믹 대표 팜플렛입니다. (무슨 그림인지는..)

부산코믹월드 입장룐느 6천원이며, 입장시 사진과 같이 손에 도장을 찍어주는데요, 

도장이 지워지지만 않으면 무한으로 재입장 가능합니다 ~  

밖에서 식사하고 다시 입장해도 됩니다. 

부스에 뭔가 엄청 많이 팔고 있는데, 솔직히 아는 만화가 거의없어서 그냥 눈호강만 하고 왔네요 ㅋㅋ

1시 반부터 시작하는 만화노래자랑을 보기위해 기다리는 사람들

오란고교 호스트 ! 는 압니다 ㅋ

그 외 밖에서 코스프레 하시는 분에게 사전동의를 구하고 예쁜 사진을 찍었는데요 !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협조해주신 코스분들 넘 감사하네요 ㅎㅎ

실물이 너무 예뻤는 경관 케이틀린 ~ 인기 짱이더라구요 

아리 코스프레 하신분은 포즈부터 남달랐어요. 

부산코믹월드에서 재밌게 놀고 맛있는 것도 먹고 ~ 

다음에도 꼭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 ^ 

 

부산 벡스코 전시장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