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데일리슈즈 여자구두추천 세인트디보스 단화/로퍼 샀어요♡

by 자몽맛에이드 2017. 8. 23.
반응형

 

데일리슈즈 브랜드 세인트디보스에서 로퍼를 하나 샀답니다.

개인적으로 무난하면서 가격도 저렴한데, 가격대비 질도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제가 산 건 세인트디보스 로퍼 블랙 중 "태슬블랙"인데요,

굽은 4.5cm라 낮지도 높지도 않은 적당한 굽을 가지고 있답니다.

 

 

구두 포장 박스까지 분홍색으로 너무 이뻐서 같이 찍어봤어요.

소셜 할인으로 27,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사실 인터넷에서 구두나 신발을 사고서 성공한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대성공한것 같아요 정말 가격대비 굿 아이템 ><

 

제가 산 세인트디보스 로퍼 디자인은 바로 요것! 오른쪽이 태슬블랙입니다.

 

 

세인트디보스 공식판매홈에서 가져온 착샷 이미지에요!

참고하세요 ㅎㅎ

 

 

로퍼의 앞부분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적당한 굽과 모양도 너무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세인트디보스 로퍼 ^^

신발 사이즈는, 보통 240 ~ 245를 신는데, 240을 주문했어요.

저 한테는 딱 맞는다는 느낌이네요.

한 치수 더 큰 걸 샀다면 약간 헐거울 것 같은 ?

아무튼 대만족한 로퍼에용~!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