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메이크업 필수아이템! 촉촉뽀송한 에어쿠션/CC쿠션 추천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10.
반응형

 

메이크업 필수아이템! 촉촉뽀송한 에어쿠션/CC쿠션 추천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화장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베이스 화장품 '에어쿠션'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쁜 출근시간에도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쓸 수 있는 게 바로 에어쿠션인데요. 에어쿠션이 수정화장하기에도 완전 편리하죠^^

"비타 트리플 커버 백조쿠션 블랙"

오늘의 주인공인 스와니코코의 그 유명하다는 '백조쿠션' 입니다!

연예인, SNS 뷰티피플로부터 열광적인 환호를 받고 있다는 에어쿠션인데요.

6개월만에 120만개가 팔렸다는 바로 그 화제의 에어쿠션인 백조쿠션!

백조쿠션의 인기는 중국에서도 상당한데요, 중국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도 이 백조쿠션이 나왔다는 사실! ㅎㅎ

 

이제 백조쿠션을 찬찬히 살펴보도록 할게욥.

포장 상자도 블랙에다 양옆에 백조그림까지 그려져있어요. 박스까지 섬세해요.

백조쿠션의 앞 뒤 모양입니다. 저는 보통 21호를 사용해요~!

블랙쿠션 너무 이쁘지 않나요? 비싸보이고 완전 고급지네요ㅋㅋㅋ 스티커 제거하고 사용해보겠습니다!

요건 백조쿠션 안에 내장되어있는 퍼프인데요. 고급 루비셀 원단의 촘촘한 입자로 두드릴 수록 밀착되는 퍼프라고 해요.

가벼운 터치감과 수분전달 효과로 촉촉한 피부표현을 돕고, 수정화장 시 화장품을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지치 않게 해준다고 합니다!

스티커를 제거하니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요. 아마 여기로 내용물이 나오는 거겠죠? 완전 위생적이네요ㅎㅎ

이렇게 손으로 누르면 내용물이 나온답니다. 화장할 땐 퍼프로 꾸욱 누르면 나오니,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안에 내장된 파운데이션이 나온 사진입니다. 어쩜 블랙 곽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이것마저 고급지네요 ㅎㅎㅎㅎ

백조쿠션B는 용량이 15g이고, 향은 은은한 허브향이 나요.

제형은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크림 제형으로, 지성/악지성/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화장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마침 외출을 할 일이 있어서 씻고 나온 후 노메이크업 상태로!

"비타 트리플 커버 백조쿠션 블랙"을 바로 발라보겠습니다.

반쪽만 바른 후 비교한 영상인데요. 언뜻 보기에도 촉촉함이 눈에 보이지 않으신가요? 너무나 촉촉한 것!! 감탄연발

처음 얼굴에 발랐을 때 너무 촉촉해서 온 피부에 광이 좌르르~~! 첫 도포 시 천연보습인자로 인해 촉촉한 거라고 합니다.

마무리 후 조금 지나면 매트해져, 보송보송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사용 후 바로 찍은 근접 사진인데요. 블러와 같은 포토샵 절대 하지 않은 사진입니다ㅋㅋ

사용해보자마자 "왜 백조쿠션이 유명한 지 알겠어"라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이 사진을 보고 "유분기가 너무 많은 거 아냐?"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유분기 테스트도 이정도면 합격이죠?^^

"지/복합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가능! 산뜻하고 가벼우면서 보송한 마무리까지"
유수분 밸런즈 조절 / 미백효과 / 자외선차단 / 주름개선 / 톤업 / 쿨링감

스와니코코는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켜주는데요. 에어쿠션 하나에도 정말 정성을 담아  만드네요ㅎㅎ

또한 스와니코코는 피부 안전성 평가시험 98개를 연구완료했다고 해요. 그 만큼 성분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이제 풀메이크업을 하고 외출합니다 ㅋㅋ 저도 스와니코코 백조쿠션을 사용한 뷰티피플들처럼

"비타 트리플 커버 백조쿠션 블랙" 들고 한 컷 했답니다.

스와니코코 백조쿠션으로 피부미인 되세욥^^

 

 

"이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