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진영 버거킹 오픈! 이제 진영도 버세권이다 !

by 자몽맛에이드 2022. 10. 27.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집이 버거킹인데, 김해 진영에 버거킹이 오픈했답니다. 이제 진영도 스(타벅스)세권을 넘어 버세권까지 진입했네요 ㅋ

원래 10월 초 오픈이었는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계속 오픈이 연기되었는데요. 10월 27일 드뎌 문을 열었습니다. 당일 날 바로 가봐야죠?

진영점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할인 받고 구매하세요. 구입 영수증 하단에 설문조사 참여 시에도 단품구매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이벤트도 있어요 ㅎㅎ 

오픈 버프로 인해 점심에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소문이 있었고, 저는 조금 늦은 오후에 방문했어요. 근데 저녁에도 사람 너무 많.. 키오스크에만 40명이 있는듯 했어요. 

근데 이럴 줄 알았는지, 키오스크가 4개라 주문 속도도 빠르고, 제품도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놀랐어요. 사람 엄청 많은데도 주문하고 10분만에 나왔네요. 키오스크 앞에 사람 많아요ㅋㅋ 근데 주문들이 빨라서 괜찮았어요 ㅋ

♥10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가격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세트 4,900원
불고기 롱치킨 세트 4,900원
직화 소불고기 버거 5,200원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 5,200원
통새우 와퍼 주니어 세트 5,200원
불고기 몬스터 세트 5,900원

저는 버거킹 시그니처 근본버거인 와퍼 단품 1개, 올데이킹으로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세트(4,900원) 1개, 버거킹 앱 가입 후 받은 바삭킹 4조각 50%할인권(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와퍼, 오른쪽이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에요. 역시 주니어라 크기가 조금 작은 듯한데, 그래도 양이 적지 않아요. 여기 감자가 너무 괜찮고, 바삭킹도 부드러워서 완전 식감 감동. 바삭킹은 디아블로 소스도 같이 주는 데, 주변에서 너무 맛있다며 꼭 먹어야한다는 추천을 받아서 주문했어요. (이거 진짜 맛잇음...)

와퍼와 주니어의 크기차이 ㅋㅋ 와퍼가 진짜 크긴 합니다.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인 듯해요. 와퍼 패티 두께마저 놀랍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 패티 너무 좋아요^^

버거킹 디아블로 소스에 찍어먹는 바삭킹 치킨은 꼭 주문해서 드세요. 저는 12개도 먹을 수 있겠어요. 아무튼 오늘은 맛있는 버거킹으로 행복한 식사를 했답니다. 버거킹 앱을 설치하면 각종 웰컴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가입하고 방문하세요. 이상 진영 버거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