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맛집 장유 아울렛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파스타 맛집!

by 자몽맛에이드 2022. 10. 26.
반응형

시카고 피자하면 컨트리 맨즈가 생각나는데요. 
생일 선물 사러 장유 아울렛 들렀다가 점심시간 즈음 아울렛에서 밥을 먹자고 해서 오랜만에 컨트리맨즈를 방문했습니다.

컨트리맨즈는 아울렛 제일 오른편 영화관이 있는 건물 3층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에서 조금 돌아서 가야하니 약간 헤멨다는 ㅋㅋ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찍었습니다. 파스타 가격은 15,000~20,000원 선이네요. 나쁘지 않은 듯 해서 바로 입장 ~~

저는 베이컨 까르보나라/목살과 마늘 필라프,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기본을 주문했어요. 
시카고 피자는 주문하면 한 20분 정도 걸려요. 피자 나오는 동안 파스타랑 목살을 다먹어 버렸습니다.. ㅋ

피자가 시간이 오래걸리는 건 어쩔 수 없었지만 그래도 같이 먹지 못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근데 여기 완전 필라프 맛집입니다. 특히 마늘 필라프가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갈릭 소스까지 뿌려져 있어서 밥이랑 먹으니 단짠으로 입맛 확 살아남 ㅎㅎ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기본으로 1판 주문한게 나왔네요. 치즈는 식기전에 빨리 먹어야되요. 식으면 굳어서 질겨요. 
역시 시카고피자는 페퍼로니가 진리인듯 합니다. 파스타랑 목살필라프 먹고 배가 조금 찼을 때 먹었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탄산음료는 2인당 1개고 무한리필이었는데 저희는 3명이서 1잔 시켰고 리필 3번 했어요. 뭐 먹어봤자 얼마 못 먹어서 그런지 별 말 없었다는 ㅎ?

블로그 후기를 보니 장유 아울렛 컨트리맨즈 서비스가 별로라는 글이 많았는데요.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한산해서 서비스 부분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시카고 피자가 좀 늦게나왔다는 거 외엔 딱히.. ?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가격은 3명이서 가면 6만원 전후 쯤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울렛 구경하고 양식이 땡기신다면 컨트리맨즈에서 식사 추천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