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부산 맛집 추천 내돈내산 푸디 1354_김해 근교 모임장소

by 자몽맛에이드 2022. 9. 18.
반응형

부산 맛집/김해근교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고 있다면 푸디 1354 추천해요 !! 저도 인터넷으로 찾아간 곳인데, 주변에 강이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면서 가게도 정말 이쁘고 음식도 맛있어서 바로 포스팅 해봅니다 ^^ 위치는 부산 강서구인데, 김해 시내랑도 가까워서 차타고 15분이면 갑니다. 

주소: 부산 강서구 가락대로 1354 
영업시간: 11:30 ~ 21:30 /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월 ~금 15:00~17:00
주말 및 법정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장 있음★

가게 전경인데요, 가게 뒤편에는 이렇게 강변을 낀 미니 정원이 있어요. 가게 2층도 자리가 있긴 한데, 가을에 열어준다고 했던거 같아서 못 올라가봤어요. 아쉽..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는 토마호크/우대갈비/티본 및 엘본 스테이크 등 소고기고, 보통 세트메뉴를 시키는 것 같아요. 저희는 세트 A를 주문했어요. 티본/엘본/우대갈비/비빔국수.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토마호크는 조금 질긴 부분이 있고 티본 엘본은 전체적으로 부드럽다고 하더라구요. 그 부분을 적극 반영해서 세트 A로 결정. 

가게 내부 전경

저희가 4시 반정도에 갔는데, 6시 좀 넘으니 테이블이 다 찰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가족 연인 그리고 모임장소로도 유명한건지 완전 만석 . 내부 분위기도 이쁘고 깔끔하고 창밖 뷰도 좋았습니다. 

샐러드와 밑반찬 각종소스 비빔면 그리고 육회

고기와 곁들이는 소스 종류도 7가지나 제공되요. 가운데는 비빔면이고, 세번째 사진은 갈릭소스가 올라간 육회인데요, 초록색이 갈릭소스인데 생각보다 독특한 맛이었어요 저는 육회를 선호하진 않아서,, 나중에는 육회를 불판에 놓고 구워 먹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았음..)

티본 및 우대갈비

저는 여자 셋이서 갔는데 뭐 밥이나 별도로 시킨 거 없이 이 정도 먹고 딱 배가 부르더라구요. 메뉴판에 보면 2~3인용이라고 되어있는데, 남자는 둘이 먹기 딱일 것 같은 양이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소스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골라서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다 먹고 나면 후식인 유자 샤베트도 제공되는데, 코스요리를 먹는 것 같았네요 ^^ 부산 맛집이나 김해 근교 분위기 좋은 고기 집 식당을 찾으신다면 푸디1354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