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by 자몽맛에이드 2016. 9. 4.
반응형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김해 쇼핑의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는 아이스퀘어에 영화를 보러갔다가, '두레반'이라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아이스퀘어가 생긴지 꽤 됐었는데 이런 가게가 있는지는 몰랐는데,

메뉴 할인을 많이 하길래 요기서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두레반 위치는 3층에 있는데, 음식점이 많아서 매번 고민했던... 근데 두레반은 이 날 처음 봤습니다.

새로 오픈한건지 제가 못본건지 ㅎㅎ 아무튼 두레반에서 먹었던 것들 소개를 해볼까해요~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인데, 오삼불고기, 냉메밀, 스테이크 화로구이 덮밥이 할인 중에 있습니다.

저흰 스테이크 화로구이 덮밥과 냉메밀을 먹기로 했어요^^ 가격이 저렴~!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조명이 이쁩니다. 분위기가 아늑해서 좋아요.

두레반 위치를 모르시겠으면 바르미를 찾아주세요 ㅋㅋ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

기본찬으로 미역국이랑 샐러드, 밑반찬이 나옵니다. 화로구이 덮밥에 얹어먹는 와사비도 주시네요.

냉모밀 등장~ 데코도 이쁘고 살얼음이 동동ㅎㅎ 육수가 진하고 맛있어서 한 그릇 뚝닥 다 비웠네요.

화로구이 덮밥이라 먼저 작은 화로를 갖다주고, 불을 토치로 불을 붙여주네요~ 화르륵

스테이크 화로구이 덮밥 등장입니다. 비주얼 굿굿.... 처음 주문했는데 기대이상이였습니다.

소고기 위에는 바삭하게 튀긴 마늘 후레이크가 올려져있습니다.

소고기 밑은 초밥 간이 되어있는 밥이 있으니, 소고기 초밥으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테이블 옆에 보면 친절하게 스테이크 화로구이 덮밥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판이 있어요. 따라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달구어진 작은 화로에 소고기 한 점을 올려서 구워볼게요. 지글지글~~ 돌판이라 그런지 금방 익어요!

화로에 올린 고기가 익을 동안, 초 간이 되어있는 밥을 먹을 만큼 떠서 수저에 올립니다.

고기가 익었으면 밥 위에 올리고, 마늘 후레이크도 올려주구용~ 같이 나온 백김치도 땋~ 올려봅니다.

고기도 좋은 걸 쓰나봐요. 입안에 넣으니 살살 녹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계속 화로에 고기 올리고 ~!

할인이 언제까지 할려나는 모르겠지만, 제 값주고 먹기보단 할인할 때 가셔서 드셔보세요추천합니다 ^^

다 먹고 카운터와서 계산을 할려는데 계산대 앞에 잠자는 포켓몬이 있네요. 너무 귀여워요 >.<

요새 포켓몬 고가 한창 대세인데, 직원에게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아이스퀘어 3층 중간에 있는 포켓몬 가챠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계산해서 얼른 달려갔죠!

지만 너무 인기가 많은 나머지... 품절됐더라구요. .. 언제 다시 입고 될지는 모른다네용 .. 아쉬워요

뽑기는 1회당 3천원! 다음에 입고 되면 꼭 해볼려구요. 파이리 꼬부기 얻고 말겁니다 ㅠㅠ

 

맛난 걸 먹었다면 입가심을 해줘야죠. 아이스퀘어 1층에 버블티 파는 곳이 있네요.

공차보다 저렴이라서 한번 도전해봅니다.ㅋㅋ

아쌈홍차 펄 밀크티와 초코렛 펄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각 3,300원이에요. 저렴하죠?ㅎㅎ

맛은 조금 밍밍함이 있지만, 맛있었어요오늘 점심 먹방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네요~~!

김해 아이스퀘어에 가시면, 두레반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화로구이 덮밥 드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래요^^

김해 아이스퀘어 3층 두레반 ↓↓↓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빵장수 단팥빵  (1) 2016.09.19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점  (0) 2016.09.17
김해 레스토랑 벨라루스  (0) 2016.08.27
김해 내외동맛집 치킨마루  (0) 2016.08.24
김해 맘스터치 서상동점 오픈!  (0) 2016.08.23

댓글